공주님 될 수 없다.







와카바야시 토시야 작가의 


작품입니다.


그림체가 한결같아서


보면


"아! 이작가 만화구나!" 싶죠


다른 작품으로는 심심한칠드런, 사랑하는 미치루아가씨 가 있습니다.




이 작가는 러브코메디를 주로 그려서 그런지


볼 때 마다 흐뭇하고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케릭터들의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재밌습니다. 




 그럼



간단한 만화소개를 하겠습니다.


먼저 남자주인공


하쿠바 오우지





네 백마탄 왕자라네요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주인공!


신도우 레이





귀엽게 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은 가난함이죠..


그리고..







네 남자교복을 입고 있지만



여자입니다. 





하지막 아무도 여자인줄 모르죠



그저 미소년으로 ...





오우지레이남자라고 생각되지만


너무 그녀를 의식합니다






덕분에 레이는




그... 그만...

(속마음)



이런 식으로여러 이야기가 진행되며


레이가 여자라는 것은 밝히지 못하며




이렇게 둘의 사이가 진전되어가고 



다른 등장인물들이 나오면서 재미있게 전개되어 갑니다.




30화 완결이니




짧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감상해보시죠!





1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보세요 웃기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둘의 관계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