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녀자고 저 녀석이 백합오타쿠라서







참신한 TS물을 가지고 왔습니다.



뭐 몸이바뀌는 TS물은 흔히 있습니다



하지만 몸이바뀌면


서로 바뀐몸에 이질감을 느끼거나


부끄러워하거나


괴로워하거나 합니다.




하지만



이 만화는 그런거 1도 없습니다 ㅋㅋㅋ




그럼 간단한 만화 소개를 하겠습니다.




여기 주인공들은


흔히 말하는


오타쿠입니다만


특수한 오타쿠들입니다.





우선 남자 주인공


요시다 레이지





딱 음침한 오타쿠처럼 생겼습니다 





그런데 좀 특수한 오타쿠입니다



바로







바로 백합을 좋아하는 백합 오타쿠입니다



(백합 = 여자끼리 좋아하는것)







그리고 



여주인공



호시나 미츠루





얘는 그냥 일반인처럼 생겼는데






부녀자 님입니다



(부녀자 = BL을 사랑하는 여자 )


(BL이란 Boys Love를 뜻하는 말입니다. )








즉 


남주인공은 백합오타쿠


여주인공은 부녀자



입니다.




그렇게 둘은

 


특정 

사고로 인해 


러브코메디 같은 장면이 연출됩니다만







이 장면을 목격한


죽은 오타쿠님이






저주를겁니다






그렇게 둘은






둘의 몸이 바뀌게 됩니다.






하지만


당황하지않고




(안에들어가있는건 호시노입니다.)


애니보러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리까지 썩은 부녀자


뿌리부터 백합오타쿠의 TS이야기!





직접 감상해보겠습니다.



1화





앞으로 둘은 어떻게


바뀐몸에 적응할까요? ㅋㅋㅋㅋ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만화 리뷰 > TS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쿠걸 (TS물/러브코메디/17금)  (2) 2016.06.26
그녀가 된 날 (TS물/드라마)  (0) 2016.06.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