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애 마법소녀로 만들고 말았다


(마법소녀/개그/병맛/액션/먼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뇌빼고 보기

좋고


그림체좋고


액션좋고


웃기기까지 한 만화 입니다


'


각설하고


바로 본론으로 !




주인공인 카요!


여고생에

트윈테일에 


뭔가 고상한 아가씨 느낌이죠!



일단 넘어가고!





마법소녀 하면 또 

설명충 마스코트가 필수이죠!



마법소녀로 만드는 계기가 되야하구요!



뮤~뮤~ 거리는 얘가 그 역활입니다







마법소녀하면


막 이쁜 여자애가 변신하고

마법의 힘으로 막 다 해결하고 하죠?!



근데 이 만화는


달라요!!





코로 담배연기를 저렇게 리얼하게 표현한


만화 본적 없는거같아요 ㅋㅋ


이번 마법소녀 주인공은


꼴초입니다





또한 


마초입니다





또한


전투광입니다


변신?


그딴거 필요없습니다


걍쌔요



마치 원펀맨보는느낌





빌런따위 걍 


뚝배기 걍 깨버립니다







기존


마법소녀물의 상식을


완전히 깨버리는 작품!



지금바로 감상해보겠습니다




1화







간만에 진짜 웃긴

작품이었던 거 같아요 ㅋㅋ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