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한참 이세계 물에 빠져있을 때 봤던 만화 인데


최근에 애니까지 나오면서 한번 더 보게 되었습니다.




음 둘다 본 입장으로선



역시 만화보단 애니가 더 주인공의 절실함을 잘살린거 같네요





아마 원작은 소설이겠죠?



전 글은 잘안읽어서 소설까진 못보겠네요 ㅎ






아무튼




이거 보려면 좀 각오를 하셔야합니다.




이세계물의 정석은



갑자기불려온 주인공이



특별한 힘을 가지는 것인데




이 만화는



그런거 1도 없습니다



아니 능력이 있긴 한데 


오히려


저주란게 가깝겠네요










얘가 주인공인 


나츠키 스바루입니다.





갑자기 이세계로 불려오게 됐죠



장점은 무한 긍정

(하지만 내용보다보면 마음이 꺽이는 곳이 

너무많음 보는 나도 꺽이겠는데.. 어휴.. )



거기다


힘? 없습니다.


지력? 딱히 좋지 않습니다.


마법? 개똥


재능? 뭐든 재능이 평범..




그럼 뭐가 좋냐?



의지가 좋습니다.

맨탈이 좋습니다.




리얼.. 




이건 보신분만 알아요



보통사람이면



이미 폐인이 될정도의 일을 겪어도



어찌어찌



버텨냅니다.



저주같은 능력때문에..





이 만화나 애니를보면



절실하게 나옵니다.




죽으면 리셋되어서 다시 시작하는 능력인데..



죽는게 너무 적나라게 표현됩니다.



때문에 주인공은


여타만화주인공처럼

(예를들어 사이케또다시라던가..)



자신의 목숨을 쉽게 버리지 못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아무튼 



재미는 있는데 보다가 암걸려 죽을뻔했네요




아참! 



여자주인공도 소개해야죠





이름은 작중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때문에 스토리가 이어지거든요



그리고 더 가면 뭔가 얘말고도 다른 히로인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작가놈이



케릭터들을 너무죽임



암걸릴거같어...


그래도 재밌으니..ㅠㅠ




무튼



걍 주인공이 불쌍한 이세계 만화



감상해보시겠습니다. 





1화



이런 시련은 멍멍이가 손무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