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귀여워서 어쩔수없는 마족엄






귀여운 일상 힐링물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연재한 만화인데요



마족엄마가


애키우는 것을 주제로


내용이 전개되는 내용입니다.



일상물이기 때문에 


진짜 아무 부담없이 볼 수있고 


17금인 이유는 마족어머니 


대흉근이 좀 뛰어나십니다.






이 만화는 


애기가 귀엽다기보단

(애기도 귀여움)


마족엄마가 매우매우


귀엽습니닼ㅋㅋㅋ


아들바보의 표본이죠 ㅋㅋㅋ





그런 일상 힐링 만화


소개해보게습니다.





우선 주인공인


마족엄마

로렘




참고로 마족은 


멸종 직전의 전투민족이라고 하네요


(세계관은 일단 마족과 인간 공존하며 살고있는거 같습니다.)





젊은 시절엔 이렇게 무서운 마족엄마입니다만...





애를 낳고 난 후 


이렇게 온순하고 착한 엄마로 변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아들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죠




그러나


마족마족!




다급하거나 화나면 이렇게 변합니다.


(아들 개인형 때문에 저렇게 변합니닼ㅋㅋㅋㅋ)






그리고 


마족엄마의 아들!





걍 귀엽습니다 


힐링~









아직 나온지 얼마안된 작품이라



앞으로의 전개도 기대되고


나올 때 마다 챙겨보고 싶네요!




그럼 같이 감상해보시죠





1화


귀여운 아기 마족과


그걸 너무 귀엽게 바라보며 반응하는 마족엄마



둘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