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의 꽃이라면 떨어져라!





특이하게 


남자 주인공을 시점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들이 넘나 귀여워서


같이 즐겼으면 합니다 ><








우선 주인공 소개부터



시라이시 코타


용모단정하고 두뇌명석하며 인기가 많은 꽃미남입니다. 








그리고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알아요)



설명끝





그리고 여주인공



쿠로카와 카오리


마찬가지로 용모, 두뇌 모두 탑클래스이죠.



 



둘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 



NO!




남주인공인


시라이시에게 반하지 않는 여자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쿠로카와는 좀 특별했습니다.




반하지않아서요?



아뇨



바로 쿠로카와의 


왕자님처럼 행동하는 습관때문입니다.







때문에





시라이시는 쿠로카와에게 계속해서 


심쿵하는 행동을 당합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에스코트하듯이..




그러면서 일어나는


헤프닝들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뭔가 관계복잡하고 질투하는 


그런내용이 아니라 무난하게 


웃으며 볼 수 있는 만화여서 추천합니다!






그럼 바로



감상하겠습니다



1화





앞으로의 내용이 궁금하시죠?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