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짱은 여자아이!






달달하면서 


웃긴 그런 만화하나 가지고왔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는 이만한 만화가 없을 정도이죠!



(저는 이 만화를 발견하고 보다보니 하루가 간적이..)




아무튼


토모짱은 여자아이!


4컷 만화이며



한편 한편



재미요소가 아주 많습니다.







각설하고



내용을 소개하자면



여자주인공인 


아이자와 토모는 



남자주인공인 쥰이치로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쥰과 토모는 어릴적부터 

함께 뛰어놀며 지낸사이입니다. 






스포츠도 같이 즐기고, 게임도 같이하고, 가라테도 같이하며




뭔가 여자애랑 남자애랑 같이 논게 아닌




남자랑 남자가 같이 지낸 느낌이죠





때문에



쥰은 무자각





힘들게 한 고백도


친구라고하죠... ㅋㅋㅋㅋㅋ




뭔가 그런걸떠나


쥰은 토모가 여자란걸 가끔까먹습니다.








갑자기 들러붙기도하고






심지어 토모가 쥰의 여자취향을 물어봤을땐


토모의 여자취향도 물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쥰도 마음이 없는게 아닙니다.



많은 에피소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시 1개를 보여드리죠









토모의 절친인 군도가


"토모가 만약 다른 남자를 좋다고 한다면~" 이라며


 쥰을 떠보는 장면입니다.




그럴때 쥰도 실은티를 팍내죠 







아무튼 너무 달달합니다



웃기기도하고



케릭터들의 특징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같이 공유하고 싶네요!





그럼 바로 



감상해볼까요?



1화~25화정도 까지 가지고온거같네요!








뭔가 내용을 계속 이어봐야 할거 같죠?


(저도 그랬습니다 하하하하하)






그럼 바로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