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칠드런!



일본 인터넷에서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았던 만화가 



단행본으로도 나온거 같네요~





와카바야시 토시야 라는 작가인데



이 작가는 뭐랄까



약간 병맛을 잘 그리는 그런 작가입니다 ㅋㅋㅋ

(다른 작품도 찾아보세요 미친거같음ㅋㅋ)




근데 이 만화는



병맛+러브코메디라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또 그림체가




뭐랄까 인터넷 짤방같은



느낌? ㅋㅋㅋ



굉장히 단순하면서 잘그린



아기자기한 그런 그림체입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편히 보 수 있는 거 같네요






우선 만화의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나오며



각자의 사랑이야기 입니다만



다 암걸릴정도로 귀엽게 고백하고 썸을 탑니다만


잘 안되서 더 재미있습니다.



케릭이 여러개다보니 


스토리도 다 재각각 입니다.



때문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나온거 다보시면 될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재미는 보장합니다!






이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보시는게 나을 것이므로 



바로 감상해주세요!



1화. 고백




































너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이런케릭터들이 이 만화에는 너무 많습니다


다음 내용들이 궁금해지죠??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