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바야시군이 자게 놔두질 않아






참신한 내용의 만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냥 개그 일상물이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을 소개하자면




늘 졸린 선생님은 어디에서든


조금이라도 더 자려고합다만 


연모하는 여학생이 


선생님이 잘 수 없게? (의도하지는 않음)


괴롭히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여학생은 


제목의 주인공인


와카바야시 이쿠노





와카바야시는
선생님을 연모하는 소녀입니다.


특징이라고는

약간마이페이스?
포커페이스?

 라는 것




그리고 

연모의 대상인


스스무 선생님






(꽃미남 선생님이 아니란게 반전)


이렇게 푸근한 아저씨입니다.


와카바야시가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귀엽긴하지만ㅋㅋ)



무튼 스스무 선생님은

언제나 어디서나 자려고합니다.


서서도 자고




상담 도중에도 자고





심지어는 잠깨려고


스트레칭하는데도 잡니다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런 선생님을




좋아하는 소녀의 이야기



함께 감상해보시죠!









1화





귀여우면서 


귀여운


둘의 이야기



근데 웃김ㅋㅋㅋㅋㅋ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