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즈미군, 분위기 읽고 있나요?






귀여운 만화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러브코메디물 중에 하나입니다!





러브코메디라 해도 여러사람이랑


얽키고 설키면 답답하고 


암걸리는 상황들이 많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 만화는 그런부분이 


거~의 없어요~



달달하면서 아주 가볍게 볼 수있습니다







그럼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먼저 


주인공 



사쿠라 에리카



요래  귀엽게 생겼습니다.





귀여운 외모덕에


학교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자!



에리카입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를 함락시킨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쿠즈미 입니다.


쿠즈미는 뭔가


자유분방합니다.


주변에 섞여서 어울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데로 합니다.



때문에 왕따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뭔가... 말을걸지 않죠...







프라이드가 높은 에리카는 


자신을 눈꼽만큼이나 신경안쓰는



쿠즈미가 신경쓰였습니다. 


하지만 


쿠즈미를 신경쓰다가


점점


좋아지게 됩니다만


본인은 자꾸 부정하려합니다.ㅋㅋㅋㅋㅋ (졸긔탱)






사랑에 빠진 여고생.jpg


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둘의 이야기



어떻게 진행될까요?




한번 감상해보겠습니다.



1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다음화가 너무나도 궁금해 지네요!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 볼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글자를 클릭하면됩니다.)


마루마루


마나스페이스



마루마루는 자료가 많습니다만 


핸드폰으로 볼 시 


대량의 광고로 화가날 수 있으니


핸드폰으로 보실 분은 


마나스페이스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